top of page

"제 별거아닌 능력으로 대표님을 도울 수 있다면, 단연."

 

몸의 열량을 이용하여 강력한 불꽃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러한 불꽃을 마음대로 발화할 수 있으며, 형태 변환을 해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주로, 가지고 다니는 창으로 공격하며, 맨 손으로 공격하는 게 드물다. (손으로 공격을 못한다는 건 아님)

이 창은 일종의 보조역할을 하며, 형태를 무엇으로 만드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를테면 창 끝을 불꽃으로 뒤덮어 공격하거나, 불꽃을 여러가지 모양으로 만들어 쏘는 등)

 

다만 몸의 열량을 요하는 능력이기에 열량이 떨어지면 기력도 같이 떨어져 최악의 상태엔 전투불능이 돼 긴 시간 의식을 잃는다.

보통 30분에 300열량을 소비하는 식으로, 600열량의 한 끼를 먹었을 때 1시간 능력을 사용할 경우 전투불능이 된다.

 

그러기 위해 음식을 자주 섭취해야 하며, 기동성이 좋지 않아 근거리에 강한 능력자들과의 1대1 접전에서 불리하다.

또한, 불의 특성 상 주변을 잘 태우기 때문에 좁은 장소에서 전투할 경우, 아군들까지 상처 입힐 수 있다.

Ability

16

42kg

148cm

​나이

신장

몸무게

CODE NAME

Tiny

8월 13일 │여│미티어 부대표

.

  • 정치적으로 권력을 가진 버넷 가문의 외동딸, 챠이는 세상물정을 모르다 못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세상을 평화로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진한 평화주의자다. 하지마 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다.

  • 챠이를 부대장으로 앉힌 것은 즉, 버넷 집안의 능력 있는 딸을 직임해 소위 버넷 가문 윗 사람들이 제멋대로 행동하지 못하게 인질로 잡아둔 것이 맞다. 다만, 챠이의 능력이 후손들에 비해 쓸모 없다고 판단될 경우, 버넷 가문은 그녀를 버릴 것이다. 또한, 뒤로 오가는 비리들을 그녀 모르게 주무를 수 있기 때문에 순순히 걸어둔 것이며, 차이는 그저 앞에 두고 있는 꼭두각시에 불과하다.

  • 사립중학교에 재학 중, 이사장 등 뒷손을 많이 써놨기 때문에 비능력자들의 따돌림을 당한 적은 물론 목격한 적조차 없다. 따돌림이 행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챠이가 지나가면 모두 관둘 뿐이다. 앞에선 모두 챠이에게 예쁘네 귀엽네 잘해주나 뒤에서 험담하는 비능력자 또래들이 대다수.

  • 세상은 이능력자와 비능력자가 공존하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으며 미티어의 관리 하에 평화롭게 유지될 수 있을 거라 믿는 어리석은 계집에 지나지 않는다.

  • 싸움에 대해선, 평화를 위해서라면 몇번 쯤 겪어야 하는 시련으로 생각한다. 시련 후엔 어찌됐든 평화가 찾아오니까.

  • ~냐를 붙이는 거나, 고양이마냥 애교를 부리는 건 모두 컨셉이며, 충격적인 상황을 접해 사뭇 진지해질 경우에는 컨셉이 무너지기 쉽상이다. 그만큼, 작은 일에 충격받기 쉽다는 이야기. 외강내유.

  • 컨셉이 무너졌을 때 존댓말을 쓴다. 단 1인칭은 나. 또한 일을 맡길 경우, 루치오 님처럼 되고 싶고, 루치오 님을 존경하기에 루치오 님의 말투를 따라 쓴다.

  • 불안감지를 모르는 소녀. 뭐든 시키는 대로 다 한다. 특히 루치오를 따르고 복종하며, 동경하는 그가 그른 것을 시켜도 미티어 부대표의 신분과는 별개로 해낼 것이다. 루치오의 선택이 곧 올바르다고 생각하며 루치오의 칭찬과 조언이 나약한 자신을 강하게 만들어준다고 착각한다.

  • 귀가 얇기 때문에, 주변에서 바로잡아주는 사람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위에서 말했듯 버넷 가문의 사람들은 바른 걸 추구하는 가문은 아니다.

​DETAIL

sKIll

[액티브] 스트리크 플레임 : 불꽃을 연속해서 발사한다. 공격에 +20의 보정치를 가진다.
 

[액티브] 스타 배리어  : 바닥에 창으로 별모양을 그어, 마법진을 펼친 후, 높이 2미터 불장벽을 만들어낼 수 있다. 지속시간은 10분 정도로, 피할 곳이 없을 때의 회피기나, 남을 다가오지 못하게 할 때 사용한다.
 

[액티브] 리플렉스 파이어 : 불꽃이 사방으로 퍼진다. 맞아도 피해가 갈 정도의 강한 불꽃은 아니나, 불로 공격을 상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방어용으로 사용한다. 다만 물을 사용하는 상대방에게는 소용이 없는듯. 방어력이 낮은 불능력자에게 필수 방어기. 물을 사용하는 상대가 아닐시 방어력에 +10의 보정치를 가진다.
 

[액티브] 파이널 메테오 : 소위 궁극기라고도 부를 수 있다. 화살모양의 불꽃을 여러 개 만들어 밑으로 떨어지게 하는 원거리 공격기. 밤에 보면 마치 별똥별들이 떨어지는 착각을 준다기도. 90이상의 주사위 수가 나올경우 상대방에게 상태이상 화상을 부여할 수 있다. 화상은 턴당 10씩의 데미지를 주며, 완화할시 데미지를 5씩 준다. 

​motive

​past

이전부터 버넷 가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귀족들의 집합으로 친척은 물론, 사촌의 팔촌까지도 정치적으로 높은 직위를 차지할 정도의 가문으로 유명했다. 그런데, 이 가문에 빛을 흡수한 사람이 등장하면서부터 수많은 비능력자 귀족들이 쿠데타를 일으켜 몰락하게 된다.

 

이 버넷 가문이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된 건,

불의 능력자가 이 쿠데타에서 유일하게 살아남게 되면서부터로 이어진다.

 

그래서 복수를 위해 비능력자인 귀족들을 암살하고 다 살해, 그 이후부터는 정치적, 사교활동을 자주 참여하면서 자신을 깔보는 사람은 찍어눌러 내리면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챠이가 태어나고, 그들은 챠이의 능력을 무지 신경쓰게 되는데, 10살이 되던 그 해, 챠이는 부모님의 대화를 몰래 듣게 된다.

 

"그 아이, 능력발화 잘 못하면 그냥 버리죠."

"어차피 그럴 예정이었습니다."

 

챠이에게는 이 발언이 꽤 충격적이었던 모양인지 심한 애정결핍을 앓고 지내다 부대표가 되어달라는 루치오 알브레히트에게 짙은 연민을 느끼게 되었다. 루치오를 위해서라면 사람도 죽일 기세로 살았을 정도. 그가 살인의 임무를 내린다 해도 칭찬을 받는다면, 후유증조차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루치오 알브레이트 님의 명만을 따랐을 뿐입니다.

.

.

radioactive - with william joseph - dubstep piano on the lake
00:00 / 00:00
bottom of page